나트랑 버고호텔 – 깜란공항 밤 도착 숙소 내돈내산 후기

나트랑 버고호텔은 밤 비행기로 도착해서 나트랑 시내에 들어가 1박하기에도 좋은 호텔이고, 짧은 나트랑 시내 여행 일정이라면 1-2박 정도 편하게 묵으며 지내보기도 괜찮은 호텔입니다. 한국에서 나트랑으로 가는 저가항공사의 비행기 대부분이 밤 도착이라 숙소 고민을 많이 하시는데요. 하룻밤에 2만원대 내외의 아주아주 저렴한 정말로 잠만 자는 숙소도 있고, 가벼운 조식을 포함해서 조금더 깔끔한 5만원대 내외의 숙소도 있습니다. 10만원 가까이 숙소비를 올리면 베트남에서는 아예 여행 기간 내내 묵어도 되는 숙소급으로 올라가죠.

버고호텔은 이런 상황에 딱 적당한 호텔입니다. 밤늦게 도착해 잠만 잔다고 생각해서 2만원 짜리의 숙소에도 묵어봤지만, 차라리 2-3만원 더 주고 버고호텔급으로 올려서 묵으시는게 훨씬 좋습니다. 아무리 잠만 잔다고 해도 베트남에 도착해서 첫 숙소이기 때문에 너무 저렴한 가격의 숙소만 찾았다가는 후회할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 보시고 나트랑 첫날 숙소, 혹은 여정중의 숙소로 버고호텔에 대해서 고려해보세요.

나트랑 버고호텔 기본 정보

위치

버고 호텔은 베트람 나트랑 시내 중심부에 있습니다. 나트랑 해변까지는 걸어서 5분이며, 깜란 국제공항에서는 택시를 타고 40분 정도 걸립니다. 나트랑 여행 한다면 거리를 오고가며 큰길에 있는 버고호텔을 무조건 볼 수 있습니다. 주변에 현지 맛집, 마사지샵, 야시장 등이 밀집해 있어서 편리합니다.

호텔 특징

4성급 시티 호텔로 깔끔하고 모던한 객실로 준비돼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도 루프탑 수영장이 잘 되어 있고 루프탑 바도 있습니다. 실내 헬스장도 잘 되어있고, 레스토랑 조식 뷔페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가격

1박 기준으로 시기에 따라 3만원에서 10만원 선에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비수기에는 정말 싸네요. 시즌이나 예약 플랫폼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 있으니 예약할 때 여러 플랫폼의 가격을 비교하고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조식 여부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룸 기본 슈페리어룸부터, 디럭스룸, 패밀리룸 등등 다양하니 여행 상황에 맞추어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체크인&아웃

체크인 오후 2시~ 밤 12시
체크아웃 정오 12시까지

추천대상

저렴한 가격대에 가성비 깔끔한 숙소를 찾는 젊은 여행객들에게 나트랑 버고 호텔 추천합니다. 물론 나이가 있으신 분에게도 깔끔하고 편리하니 좋습니다. 일정이 나트랑 시내에서 맛집, 마사지, 쇼핑 등을 즐기고 나트랑 바닷가 구경, 야시장 쇼핑 등 위주로 되어 있다면 추천합니다.

나트랑 버고호텔 직접 다녀온 후기

방문 시기 및 예약 금액

12월 나트랑 여행의 첫날 밤 숙소로 버고호텔에 묵었습니다. 밤늦게 깜란 국제 공항에 도착하여 시내로 이동해서 숙박한 후, 다음날 조식을 먹고 본격적인 일정을 시작하려고 할 때 갈만한 호텔을 알아보다가 버고호텔로 정했습니다. 가격은 아고다를 통해 예약했고 해당 시점 기준 3인에 5만원 정도의 저렴한 가격에 예약했어요.

첫인상 및 체크인

밤 늦게 도착했음에도 불구하고, 호텔 리셉션에 직원이 친절하게 잘 맞아주었습니다. 저렴한 호텔임에도 불구하고 로비가 넓었고, 직원 역시 영어에 능숙하게 친절하게 응대해줘서 첫인상이 좋았습니다. 늦게 도착하는 것을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저희 말고도 여러 팀들이 함께 들어와서 체크인을 하였습니다. 한국인이 많지만 서양사람들도 꽤 보였습니다.

객실 컨디션 및 구조

더블침대 2개가 있는 패밀리 룸을 5만원이라는 저렴한 금액에 예약할 수 있는 가성비 숙소임에도 불구하고 테라스가 있고, 작은 테이블이 놓여있어서 여유롭게 커피를 내려서 먹을 수도 있었습니다. 객실 사이즈도 작지 않아서 3명이 1박 지내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침구도 깔끔했고 화장실도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조식 및 수영장

버고호텔은 조식도 훌륭했습니다. 이 가격에 이정도 조식 퀄리티만 당연히 먹어줘야 합니다. 공간도 넓었고 테이블 의자도 깔끔했습니다. 1박 후에 체크아웃 후 바로 다른 리조트로 이동하는 일정이라 수영장은 이용하지 않았지만, 조식 식사 후에 루프탑 수영장에 올라가 보았습니다. 바와 함께 바다가 보이는 탁트인 인피티니 풀이 있었습니다. 둘러보며 6만원이라는 금액을 믿을 수 없다며 다들 감탄했어요. 특히 수영장에서 나트랑 뷰가 한눈에 보였는데 이게 너무 좋았습니다. 저희는 리조트 휴양을 위해 이른 체크아웃을 했지만, 그렇지 않았다면 수영장과 루프탑 바를 잘 이용했을 것 같습니다.


나트랑 버고호텔 총평

베트남 나트랑 여행의 첫인상을 정말 좋게 만들어준 버고 호텔이었습니다. 이번 여행의 주 목적은 리조트에서의 휴양이었기 때문에 버고 호텔에서 오래 머물지는 못했지만, 짧은 시간안에 여기저기 둘러보고 경험해 본 결과, 나트랑 시내 위주로 여행하는 여행객들이라면 버고호텔에서 2박 정도 하며 나트랑을 돌아보면 정말 좋은 동선이 될 거라고 확신이 들었습니다. 버고 호텔에 묵은 이후에 또 다시 나트랑 여행을 갔을 때도, 시내를 돌아다니며 버고호텔을 볼 때마다 첫 나트랑 버고호텔에서의 좋은 기억을 나누곤 했습니다.

고급 리조트에서 휴양을 하는 것이 아닌, 나트랑 시내와 바닷가 중심의 자유여행객들에게 추천합니다. 젊은 친구들끼리의 여행, 가족 여행, 커플 여행 모두에게 적당하며 누구와 함께 가더라도 후회하지 않을 위치와 컨디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약할 때 이런저런 후기나 사진 보면 주변에 비슷한 숙소가 많아 보일 수도 있지만, 실제로 가서 후회하지 말고 버고 호텔 결정하셔도 괜찮습니다. 가성비 최고!

아래 나트랑의 호텔들을 큐레이션 한 사이트 버고호텔 페이지에 각 룸 타입별 사진 시설 등이 잘 정리되어 있으니 확인하시면 좋고, 실제 예약은 여러가지 숙박 예약 플랫폼을 비교하신 후에, 자신의 조건에서 가장 저렴한 플랫폼에서 예약하세요.

나트랑 호텔 큐레이션 홈페이지 내 버고호텔 페이지 (룸 타입별 사진 확인)

구글맵에서 버고호텔 위치 및 후기, 각종 플랫폼별 가격 보기

© Wander Archive | Contact | luxandq@gmail.com | 개인정보 처리방침